내돈내산 여행리뷰

호치민 1군 시내 호텔 추천:애프터눈티 무료 '더 미스트 동코이' 내돈내산 후기(숙소예약팁/룸컨디션/수영장/애프터눈티/조식)

욜로토끼 2023. 5. 24.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토끼입니다.

 

이번에는 호치민 3박 4일 여행 중 1박을 한 숙소인 '더 미스트 동코이'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습니다.

 

Tip. 호치민 숙소 위치 추천 팁!

숙소 선택은 호치민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호치민은 도보로 군에서 군으로 이동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도가 좁고 도로에는 오토바이가 정말 많이 다니기 때문에 공기도 탁하고 걷기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그랩이 있지만 그랩 사기가 불안한 분들은 호치민 시내인 1군 호텔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미스트 동코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

더 미스트 동커이는 무엇보다도 호치민 시내인 1군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고, 짧은 시간 내에 도보로 쇼핑, 마사지, 맛집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에 있는 루프탑 바가 넓고 프라이빗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애프터눈티 서비스를 1일 1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이 숙소의 장점 같습니다. 호텔 라운지 이용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은 '더 미스트 동코이' 추천드립니다.

 

저는 호치민에 도착해 호텔 체크인 했을 때가 오후 2시쯤이었는데 마침 그때 애프터눈티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라 이것저것 먹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더 미스트 동코이' 룸 컨디션

저는 동커이 더블룸을 숙박하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서 좋았습니다. 퀸 사이즈 침대가 제공되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룸 안에 소파가 있어 따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그 건너편 테라스에 넓은 월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풀이 정말 넓어서 2명 이상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은 월풀에서 따로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비키니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전체적으로 방 에어컨이 세고 시원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만, 온도를 최대한 낮추고 외출하고 돌아오면 시원함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복도 쪽 방의 방음은 좀 약한 것 같습니다. 

 

'더 미스트 동코이' 애프터눈티

애프터눈티는 2시부터 4시까지 제공됩니다. 음식 개수가 많진 않은 느낌이었지만 과일, 디저트, 식사류 등 골고루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식에는 월남쌈, 열대과일, 클럽샌드위치, 샤오롱바오, 수프, 야끼소바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중 클럽 샌드위치와 호빵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원하는 커피류를 직원분께 말하면 따로 제공해 주었습니다.

 

분위기, 맛, 음식 종류 모두 괜찮았습니다. 5성급 호텔 애프터눈티를 생각하면 안 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미스트 동코이' 수영장

수영장은 좁고 긴 편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물 온도는 살짝 차가운 정도였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시내 뷰도 좋고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바로 옆이 술을 마실 수 있는 바여서 사람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구경하기도 합니다.

 

사실 이 수영장이 기대되어서 예약한 것도 있었는데 운영시간이 짧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더 미스트 동코이' 조식

조식은 세미 뷔페 형태로 1인당 1 메인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메인 메뉴로는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오믈렛, 쌀국수 등 다양했는데 저는 쌀국수를 선택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 또한 직원분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쓰어다(베트남 연유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애프터눈티, 조식이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가격대비 살짝 아쉬운 정도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및 추천여부

 

저는 '더 미스트 동코이' 호텔에 대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저는 1박에 16만 원에 결제했는데 가격대비 전반적으로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 번쯤 가볼 만한 '애프터눈티'를 제공하고 '예쁘고 넓은 수영장'을 갖춘 부티크 호텔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혼자 가서 가격대비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커플 단위로 가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 욜로토끼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