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여행리뷰

미접종자 해외여행: 나트랑 시내 호텔 추천 포티크 호텔 디럭스 오션룸 후기(새벽도착숙소/오션뷰/조식/시설/내돈내산)

욜로토끼 2022. 10. 4. 1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토끼입니다.

 

이번에는 나트랑 4박 6일 여행 중 2박 숙박했던 호텔인 포티크 호텔 디럭스 오션룸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포티크 호텔 입구

 

공항 새벽 도착 후 나트랑 시내 '포티크 호텔' 숙박을 선택한 이유

 

나트랑 공항 도착 비행기로는 밤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많은데요, 이때 도착했을 때 숙박할 숙소를 찾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트랑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약 30~40분 정도가 걸립니다.

 

나트랑 시내에는 해변과 야시장, 맛집과 카페 그리고 마사지샵이 여러 곳 분포되어 있습니다. 즉, 나트랑 시내가 번화가이자 해변가라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늦은 밤 도착했을 때 공항 주변 호텔에 묵고 다음 날 시내로 이동해야 할지,

 

아니면 공항을 떠나 시내에 있는 숙소를 잡아야 할지, 시내 0.5박 숙소를 예약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고 인터넷에서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결국 저는 포티크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 깨끗한 침구, 개미, 바퀴벌레 없는 깨끗한 룸 컨디션
  • 저렴한 가격
  • 맛있는 조식
  • 넓고 다양한 기구가 있는 피트니스, 인피니티풀
  • 해변과 시내 맛집과 가까움

 

크게 이렇게 볼 수 있겠습니다.

 

저는 새벽에 도착했을 때 피곤하더라도 공항 주변이 아닌 시내에 있는 숙소를 예약하여 가는 게 그 다음날 놀기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조금 비용이 더 들더라도 깨끗한 룸 컨디션을 가진 호텔에서 편하게 자고 싶어 '포티크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포티크 호텔 늦은 밤, 새벽 레이트 체크인?

이메일 연락 없이도 됩니다.

 

저는 밤 비행기로 도착해 약 새벽 1시쯤 포티크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에 새벽 체크인 하겠다고 따로 연락하지 않았고 혹시나 새벽이라 카운터에 직원이 없을까봐 걱정되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포티크 호텔 로비에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빠르게 체크인할 수 있었고 짐까지 룸으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밤늦은 시간인데도 매우 친절하고 신속하게 체크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디럭스 오션룸 컨디션

 

저는 디럭스 오션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정말 넓고 먼지 하나 없이 깨끗했습니다. 웰컴 선물로 과일과 쿠키가 있었고 매일 제공됩니다. 

 

 

전통적이고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룸 콘셉트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듯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칫솔, 치약,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샤워캡, 빗, 면도기 등 제공되었고 무료 생수가 2병 제공됩니다.

 

화장실에는 넓은 욕조가 있고 따로 샤워부스가 있었고 세면대도 두 개라 굉장히 편했습니다.

 

디럭스 오션룸 뷰

 

포티크 호텔의 디럭스 오션룸 오션뷰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위치가 완전히 해변가 앞에 있는 게 아니라 다른 건물과 함께 보이지만 나름 해변이 잘 보이고 예뻤습니다.

 

창문 열 때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창문 망이 따로 없어서 벌레가 날아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에만 열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포티크 호텔은 디럭스 오션룸 외의 다른 룸 타입창문을 못 열게 되어 있거나 열어도 호텔 내부 뷰이기 때문에

 

창문을 열고자 하시는 분들은 꼭! 디럭스 오션룸으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조식

조식은 생각했던 것보다 종류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쌀국수, 계란 요리 코너, 빵 코너, 주스 코너, 반쎄오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쌀국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쌀국수는 치킨, 소고기 중 선택 가능합니다.

 

음식 종류별로 매일 다른 메뉴들이 나옵니다. 다만, 먹을 게 별로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조식 먹고 시내 맛집 가서 많이 드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포티크 호텔 조식 추천 메뉴로는 오믈렛, 패션후르츠 주스, 소고기 쌀국수 정도 되겠습니다.

포티크 호텔 조식

 

시설

 

시설에는 스파, 헬스장, 인피니티풀 야외 수영장, 풀바, 키즈 클럽 , 레스토랑, 당구장, 사우나, 비즈니스 시설 등이 있습니다. 특히 포티크 호텔은 전용 해변이 있어 파라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각 시설의 영업시간이 적혀있는 종이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포티크 호텔에서 이용해 본 시설은 수영장, 피트니스 정도입니다. 매우 만족스러웠던 포티크 호텔의 수영장, 피트니스에 대해서는 다음 편에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티크 호텔의 장단점

  • 장점

-깔끔하고, 또 깔끔하다.

-인피니티풀, 헬스장이 잘 되어있다.

-쉐라톤보다 훨씬 저렴하다.

-시내 맛집, 카페, 마사지샵, 야시장과 매우 가깝다.

-조식이 괜찮다.

-친절하다.

 

  • 단점

-조식이 조금 부실하다.

-작은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되는데 300ml 정도 되는 것 같아 너무 부족한 느낌이다.

-방음이 덜 되는 느낌이 든다.

 

 

추천 여부

나트랑에서 깨끗하고 시내 맛집과 가깝고 인피니티 풀이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포티크 호텔' 추천드립니다.

정말 깨끗하고 벌레 한 마리 없어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조식은 딱 그 가격대 정도이니 적당히만 기대하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욜로토끼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